스몰러버~빅베이트까지 대응가능한 버서틀 비장의 카트
32mm 초초 두랄루민제 SV스풀, TWS와의 조합으로 발군의 비거리를 발휘합니다. 경량 루어의 대응력으로 스몰러버도 사정권에 두고,
사용 로드도 파워랭크 L~H까지 폭넓게 대응합니다. 슈퍼 메탈 프레임, 85mm 알루미늄 핸들, 하이그립 i형 라이트 노브를 장착하여 감아올리기에 쾌적합니다.
높은 기본 성능 + 터프 콘셉을 계승한 버서튼 릴의 결정판.
필드에서도 눈에 띄는 엄선된 외관(다이얼 측 사이드 플레이트, 알루미늄 제로 어저스터 위에 TATULA 마크삽입)으로, 일체 타협을 불허합니다.
본고장에서 검증된 머신
배스피싱의 본고장에서의 테스트하고, 선행발매로 입증된 타툴라 터프함의 스토리. 처음으로 레벨와인더를 회전시켜 독자적인 구조를 유지하고,
T쉐이프 레벨와인드가 클러치의 움직임에 연동되어 회전 하는 것으로 TWS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터프함을 추구한 TATULA는 강성이 높은 것 또한 매력으로,
TWS기술의 단순한 구조도 질실강건함을 구현화 시켰습니다. 어떤 배스라도 감아내고, 어떤 장소에서도 실력을 발휘합니다.
이 합리적인 시스템과 터프함을 추구한 스토리는 결과적으로 아메리카 베스 마스터 클래식에서 랜디 하웰의 우승으로 결실을 맺어 주었습니다.
클러치의 ON/OFF에 연동하여 라인의 포지션이 바뀐 TWS. 캐스팅시 레벨 와인더를 전방으로 회전시켜 라인방출의 폭을 넓게하여 꼬임없이 방출됩니다.
리트리브 시에는 반대로 돌아가 좁은 형태의 방출구로 변해 평소의 베이트릴처럼 변신. 이로서 비거리가 향상되어 라인 트러블로부터 자유로워 집니다.
초 제레르민 스풀
고강도이면서 경량인 소재로 굵은 실을 커버할 수 있어 보다 더 경량화 고기능화
다이너리시트 바디
강한 강성이 있는 슈퍼메탈을 채용하여 튼튼한 바디가 안정성을 추구합니다.
UTD
독자카본워셔와 그리스를 채용하여 걸림현상을 최소화. 스타 드래그에 주의하면서 세팅하면 부드러운 라인방출이 가능합니다.
크랭크 핸들& I형 노브
독자 카본워셔와 그리스를 채용하여 걸림현상을 최소화. 스타 드래그에 주의하면서 세팅하면 부드러운 라인방출이 가능합니다.
매그포스Z
매그포스의 마그넷구조를 그대로, 스풀의 회전수에 맞춰 인텍트로터가 빠졌다 들어가 캐스팅 전반의 브레이크력이 강해지고,
후반은 약하게 감는 것이 가능하게, 원심력이 늘어나 캐스티이감이 좋아진다. 브레이크 조정도 간편하고, 내구성도 향상되는 브레이크 기술력.
대구경 기어
T3보다 구경이 커지고, 영구성이 높은 기어를 탑재해 바디의 전체 강성이 상승되는데 기여해, 파워 감기가 가능합니다.
SV TW 103H
SV TW 103HL
SV TW 103SH
SV TW 103SHL
SV TW 103XH
SV TW 103XHL
#타툴라 #타튤라
스몰러버~빅베이트까지 대응가능한 버서틀 비장의 카트
32mm 초초 두랄루민제 SV스풀, TWS와의 조합으로 발군의 비거리를 발휘합니다. 경량 루어의 대응력으로 스몰러버도 사정권에 두고,
사용 로드도 파워랭크 L~H까지 폭넓게 대응합니다. 슈퍼 메탈 프레임, 85mm 알루미늄 핸들, 하이그립 i형 라이트 노브를 장착하여 감아올리기에 쾌적합니다.
높은 기본 성능 + 터프 콘셉을 계승한 버서튼 릴의 결정판.
필드에서도 눈에 띄는 엄선된 외관(다이얼 측 사이드 플레이트, 알루미늄 제로 어저스터 위에 TATULA 마크삽입)으로, 일체 타협을 불허합니다.
본고장에서 검증된 머신
배스피싱의 본고장에서의 테스트하고, 선행발매로 입증된 타툴라 터프함의 스토리. 처음으로 레벨와인더를 회전시켜 독자적인 구조를 유지하고,
T쉐이프 레벨와인드가 클러치의 움직임에 연동되어 회전 하는 것으로 TWS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터프함을 추구한 TATULA는 강성이 높은 것 또한 매력으로,
TWS기술의 단순한 구조도 질실강건함을 구현화 시켰습니다. 어떤 배스라도 감아내고, 어떤 장소에서도 실력을 발휘합니다.
이 합리적인 시스템과 터프함을 추구한 스토리는 결과적으로 아메리카 베스 마스터 클래식에서 랜디 하웰의 우승으로 결실을 맺어 주었습니다.
클러치의 ON/OFF에 연동하여 라인의 포지션이 바뀐 TWS. 캐스팅시 레벨 와인더를 전방으로 회전시켜 라인방출의 폭을 넓게하여 꼬임없이 방출됩니다.
리트리브 시에는 반대로 돌아가 좁은 형태의 방출구로 변해 평소의 베이트릴처럼 변신. 이로서 비거리가 향상되어 라인 트러블로부터 자유로워 집니다.
초 제레르민 스풀
고강도이면서 경량인 소재로 굵은 실을 커버할 수 있어 보다 더 경량화 고기능화
다이너리시트 바디
강한 강성이 있는 슈퍼메탈을 채용하여 튼튼한 바디가 안정성을 추구합니다.
UTD
독자카본워셔와 그리스를 채용하여 걸림현상을 최소화. 스타 드래그에 주의하면서 세팅하면 부드러운 라인방출이 가능합니다.
크랭크 핸들& I형 노브
독자 카본워셔와 그리스를 채용하여 걸림현상을 최소화. 스타 드래그에 주의하면서 세팅하면 부드러운 라인방출이 가능합니다.
매그포스Z
매그포스의 마그넷구조를 그대로, 스풀의 회전수에 맞춰 인텍트로터가 빠졌다 들어가 캐스팅 전반의 브레이크력이 강해지고,
후반은 약하게 감는 것이 가능하게, 원심력이 늘어나 캐스티이감이 좋아진다. 브레이크 조정도 간편하고, 내구성도 향상되는 브레이크 기술력.
대구경 기어
T3보다 구경이 커지고, 영구성이 높은 기어를 탑재해 바디의 전체 강성이 상승되는데 기여해, 파워 감기가 가능합니다.
SV TW 103H
SV TW 103HL
SV TW 103SH
SV TW 103SHL
SV TW 103XH
SV TW 103XHL
#타툴라 #타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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